㈜리아(대표 한나영)가 지난18일 자사제품인 ‘플랑셀 미백기능성화장품’이 우수한 기능성을 인정받아 ‘2020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2년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지난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공익성을 갖춘 기업•개인•단체를 발굴해왔다.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하여 상을 수상함으로써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해 매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2년연속 수상한 플랑셀 미백기능성화장품은 피부의 건강을 지키는 자연친화적인 성분과 미백기능성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균형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노력한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리아 한나영대표는 “앞으로도 친환경소재의 화장품제품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소비자친화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하게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리아와 플랑셀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플랑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마케팅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한나영 대표는 “중국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 다양한 채널과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플랑셀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고 있다”며 “보다 더 넓고 다양한 소비자분들이 글루타치온 성분의 플랑셀 미백기능성 화장품을 통해 아름다움을 가꿔가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