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데일리, 환경감시일보 김용태 기자 | 3월 11일(월요일)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중앙회장 도선제, 총재 이상권)에서 (환경감시운동본부, 이하 환감본이라함) 임원진과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임명식이 있었다. 어준혁교수는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그린에너지설비과 교수는 26세의 젊은 나이로 최연소 기능장 3관왕을 달성 하였으며, 29세에는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 재단에서 대한민국 인재상을 수상하였다. 어준혁홍보대사는 평소 환경문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환경봉사활동도 활발하게 하던 중 아버지의 소개로 환감본에 발을 들였으며, 아버지로부터 본단체를 자세히 알게되어 자진하여 홍보대사를 맏게되었다. 아버지인 어전귀씨는 3단 자전거등 자전거분야 세계기네스기록을 3개를 가지고 있으며, 자연환경운동을 누구보다 열성적으로 하고 있고, 환감본에서 청년분과예술위원회 체육분과단장을 맏고있다. 어준혁교수가 환감본의 홍보대사를 맏으므로 2대에 걸처 자연환경지킴이을 자처하고 있는 특별한 환경 가족이다. 환감본 홍보대사에 위촉된 심우석홍보대사는 현재 유공자문화예술협회 회장을 맏고있는 심우석홍보대사는 가창협회노래강사, 연예인 나눔봉사단 홍보대사, 주)아미스그룹 이사
ESG 데일리, 환경감시일보 김용태 기자 | 오늘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에서 많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유상재 기업유치단장 임명식을 하였다. 이번 임명식에는 후원기업 2곳의 대표가 참석을 하여 축하를 하여 주었다. 기업유치단장에 임명된 유상재단장은 경남 울산에서 20여년간 관세사로 일하고 있으며, CS그룹 영업본부장을 역임중이고, 무역&수출입 자문위원으로 일하고있다. 유상재기업유치단장은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에서 지구의 온난화로인한 자연재해등을 막는데 앞장서 조그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말하며,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에서 1억그루 나무심기운동에 동참할 많은기업을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기업회원으로 동참케하여 다함게 자연재해에 앞장서 우리의 자식, 후손에게 좋은 자연환경을 전해주고자 노력하자"고 말했다.
ESG 데일리, 환경감시일보 김용태 기자 |오늘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중앙회장 도선재, 총재 이상권) 회의실에서 뜻깊은 임명장수여식이 있었다.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의 명예총재로 위촉된 황금팜랜드(주)그룹총괄회장 김봉균, ESG데일리 운영위원장 김용태 임명식이 거행 되었다. 김봉균 명예총재는 행운은 도전하는 자만 얻을수 있고, 지혜와 자신감은 행동에서 나온다는 말을 충실하게 실행을 하며 회사를 이끌어 왔다. 서울 명동출신으로 홍익대학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경희대학원서 6차 융복합을 전공하였으며, 현제 황금팜랜드(주), 어니스트소울원(주), 황금바이오(주)총괄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ESG데일리 운영위원장에 임명된 김용태운영위원장은 현재 4차산업행정뉴스 사장, 훈민정음기념사업회 부총재,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협동조합 이사장을 맏고 있다. 이번에 위촉된 김봉균명예총재, 김용태ESG운영위원장은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1억그루 나무심기운동에 적극 참여하겠으며, 늦게나마 참여하게 된것을 고맙게 생각하고 지구환경에 조금이나마 보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SG 데일리, 환경감시일보 김용태 기자 | 오늘 11일에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사무실에서는 많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문화예술위원회 체육분과단장 임명식이 있었다. 새로 임명된 체육분과단장은 어전귀 자전거 세계 기네스기록 보유자로 한국볼텍스기업을 운영하며, 반영구적인 산업용필터를 개발 특허제품을 생산하여 건강한 산업체환경을 만드는데 기여를 하는 기업인으로 자전거21 지도자 및 환경청 에코바이크 환경감시원자격을 취득하였다. 환경사랑에 빠져 환경지키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자전거로 달리면서 자연환경의 보전에 앞장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자연환경을 사랑하고 지키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자연환경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한 일에도 앞장서고자 한다며, 환경의 중요성을 위한 홍보캠페인을 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환경감시일보 장래천 기자 | 지난 18일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총재 이상권)은 영동지역 환경감시 및 계도, 계몽을 위한 지회활동을 활성화 를 위한 충북지부 영동지회 대변인 및 사무국장을 임명하였다고 밝혔다.
환경감시일보 민병돈 기자 |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중앙회장 도선제)는 지난 18일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하여 김미경 간사를 선임하고 중앙회 사무실에서 임명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천안 의용소방대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미경간사는 환경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어 봉사활동을 오랫동안 펼치고 있으며 현재 친환경 제품사용을 적극 홍보하며 사업가로서도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새로 임명된 김미경 간사는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며 탄소중립의 필요성과 탄소절감을 위한 실천을,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와 함께 여러방향으로 알리고 홍보하여 큰것보다 작은 것 그리고 개인인 나부터 동참을 이끌수 있도록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