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데일리, 환경감시일보 김용태 기자 | 오늘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중앙회장 도선제, 총재 이상권)에서 많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박장서수석부총재의 사회로 뜻깊은 임명식이 있었다.
오늘 임명식에는 이금로언론위원회 전문위원, 김재훈ESG위원회 전문위원, 문혜정ESG위원회 전문위원, 나익진방송PD, 임은정 방송작가, 등 5명이 새로운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식구로 함께 하게 되었다.
이금로 언론위원회 전문위원은 건국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전국민은행지점장, 현경기남일보 대표, 다산언론인협회 회장, 훈민정음신문 부회장등 현재 언론인으로 지역 현안 취재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으며, 바이오헬스메디칼(주) 부회장을 역임중이다.
김재훈 ESG위원회 전문위원은 한경닷컴소속 한경경영지원단 전문위원, 경영자문 컬럼리스트, 경정청구 프로그램개발, 한국 굴지의 법무법인등을 다수 역임하였으며, 현재 가산디지털단지 MOA협약 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기업전략지원이사를 역임하고있다.
문혜정 ESG위원회 전문위원은 현재 기업경영컨설팅전문기업인 빅토리메이커스(주)대표로 머니와이즈금융그룹지사장, 제이피파트너스이사, (주)메가인포 경영자문그룹 이사, 한국FP센터 (주)비가자네트웍스 지사장등 활발한 경영에 참여 하고있다.
임은정 작가는 일본서 메이카이 대학을 나와 요식업을 경영하다 한국으로 돌아와 한국SBS방송국 영상더빙연출 일어과정을 수료, 프리래서 번역, 싱가폴 이든하우스국제학교 교사, SK건설(싱가폴지사)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방송작가로 활동중에 있다.
나익진 PD는 서울출생으로 부산에서 대학을 다니다 해병대를 제대하고 SBS, KBS등 다큐멘터리 촬영과 독립영화등을 출품하기도 한 인재이다.
새로 합류한 5명 모두 "자연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의 몽골 1억그루 나무심기운동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고 말하며 "전국민이 참여하는 나무심기릴레이운동에 나의 나무, 가족나무, 우리나무를 심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