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가디안과 손잡고 코로나 19 대응 나서 -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한-일 협력 신산업 모델' 구축 - 첨단 음료, 무(無) 화학 탈취 제품 국내생산 및 수출기지화 협약 도출 - 대장균 99.999%, 폐렴균 99.999% 제거
  • 기사등록 2021-03-29 20:49:49
  • 기사수정 2021-03-31 10:17:34
기사수정

 

▲ (주)가디안의 대장균 99.999%와 폐렴균 99.999% 제거 할 수있는 유효미생물로 발효해 만든 건강엑기스 엠자임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신종바이러스 감염균 코로나19의 팬데믹으로 세계 각국의 경기 침체가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위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일환으로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총재 이상권)가 공익적 대응 방안으로 고도의 기술력을 갖춘 글로벌 환경기업 ㈜가디안(총괄사장 이성표)과 손잡고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신제품 보급에 나섰다.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는 친환경 친인류 기업으로 폐렴균 99.999%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가디안과 손잡고 미래 환경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가디안은 첨단 미생물을 제조해 오염된 토양과 수질 등을 개선하며 고도의 기술력을 기초로 혁신적인 한-일간 협업 체계를 구축한 기업이다. 또 폐렴균을 99.999% 제거하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동해자유무역지역관리원(강원도 동해시 소재)에 입주해 있다. 


▲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로고.


도선제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중앙회장은 “친환경, 친인류 기업인 ㈜가디안과 손잡고 사람과 자연에 모두 이익이 되는 사업을 전개하고자 한다”라며 “코로나19 대응 제품 등을 보급하는 일에 적극 동참하고 국민건강 증진과 공익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성표 ㈜가디안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사장 겸 대표이사(재외국민)는 “최근의 전 인류적인 초유의 위기 상황에서는 고도의 기술 협력으로 한-일간 협업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양국 간 신뢰 회복을 위해서도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비대면 투자 유치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자본금 18조원 규모의 일본계 은행 국제업무부 등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준정부기관과 이뤄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일본 가디안(대표이사 후쿠이 시게오), 니혼 라이프(대표이사 몬마 요시유키), 산코산교(대표이사 하치미네 겐) 등과의 두터운 신뢰 관계를 통해 산업통상자원부 동해자유무역지역관리원 및 강화도에 대규모 한-일 협업을 위한 일본기업 간의 협약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라며 “특히 (주) 가디안이 코로나19 관련 제품의 성능 검증을 마치도록 하여 국내에서 생산될 제품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입증하는 데 주력했다”라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동해자유무역지역관리원 이근하 원장은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기술가치 기업인 가디안의 경영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며 “이에 따른 향후 수출 및 기타 투자 유치 실적상승을 전망한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주)가디안의 총괄회장은 친환경 방식으로 폐기물을 정화하려는 삼오환경(회장 송영운)의 예를 들며 “폐기물 처리의 대전환을 준비하고 선도하는 기업을 지원하고 예산과 제도적 장치를 마련해 NGO단체인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와 함께 다각도로 협력하겠다”라며 글로벌 환경기업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환경정화제(無화학 가정용 탈취제품) 닷슈롱.


한편 (주)가디안은 폐렴균 99.999%, 대장균 99.99%를 없애는 환경정화제(無화학 가정용 탈취제품) 닷슈롱과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폐렴균 99.99%, 대장균 99.999%를 없애는 환경정화제(無화학 산업용 탈취제품) Clean & Green blue는 출시 중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9 20:4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