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엘디케이 김미숙 회장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 환경제조혁신부문 수상 -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 및 환경친화적 경영마인드로 환경공헌대상자 선정..
  • 기사등록 2020-12-23 16:16:16
  • 기사수정 2021-02-18 12:46:46
기사수정
,좌측부터 ㈜엘디케이 김미숙 회장,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박상일 대외협력총재지난 15일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사)환경보전대응본부 산하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 조직위원회는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 시상식에서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박상일 대외협력총재 가 ㈜엘디케이(회장 김미숙)에게 환경공헌대상을 수여하였다.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은 2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시상식으로 2016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제3회를 맞이하며 지구온난화방지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환경보전에 기여한 단체, 개인등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엘디케이(회장 김미숙)는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9에서 디스플레이 제조 및 판매, 방역물품을 전문적으로하는 생산하는 업체로서 친환경소재를 활용, 친환경적 제품 생산과 환경친화적 경영마인드로 그 공을 인정받아 환경공헌대상으로 선정되어 상을 수여받았다.

또한 김미숙 회장은 지난 8월 몽골현지의 어려운 단체에 방역용품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기업인이다.
이날 행사는 이상희(전 과학기술처장관) 명예대회장의 영상 환영사, 김윤기(전 건설교통부장관) 대회장의 대회사 대독, 지난 11월 19일 “나무심기릴레이선포식”에 이어 직접 방문한 홍문표 국민의힘 국회의원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코로나로 인한 방역 및 거리두기실시로 부문별 수상이 릴레이로 이어진 것이 특징이다.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임원은 이상권 총재, 도선제 중앙회장, 홍룡 상임고문 등이 참석했으며, 이번 환경공헌대상 3회 시상식 수상자로는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특병상”에 홍문표 의원(국민의힘), 안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김인호(서울시 의장), 심영미(강원도 도의원), 조용기(원주시 시의원), 백하운(서해지방해양경찰청 경감), 변병두(동해경찰서 경감) 등이며 “환경공헌대상자”로 ㈜엘디케이 등 30여 업체가 선정되어 수상하였다.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는 지난 11월 19일 “범국민 나무심기릴레이” 및 “에코-인 글로벌 환경가요제” 선포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2021년부터는 환경보전 계몽과 홍보를 위해 “에코-인 글로벌 오디션”을 시작으로 매주 한 번 가요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23 16:16: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