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스제약 “제3회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 수상 - 환경개선과 보존에 앞장서 서울특별시 의장상에도 선정
  • 기사등록 2020-12-17 12:17:58
기사수정
상패수여후 기념촬영(좌측부터 에이스제약 안옥현대표,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홍룡상임고문)지난 15일 "에코-인 나무심기 릴레이"와 "에코-인 글로벌 환경 가요제"를 추진하고 있는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사)환경보전대응본부 산하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 조직위원회는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 시상식에서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홍룡상임고문이 ㈜에이스제약(대표 안옥현)에게 환경공헌대상을 수여하였다.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은 2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시상식으로 2016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제3회를 맞이하며 지구온난화방지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환경보전에 기여한 단체, 개인등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날 ㈜에이스제약은 평소 환경보호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의장으서부터 표창장도 수여받았다.


(주)에이스제약(대표 안옥현)은 생활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사회적 사명을 충실히 수행하는회사로써 ‘품질제일주의’, ‘고객만족주의’, ‘환경보호’라는 3가지 모토를 가지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여 최상의 제품을 국내외시장에 내놓으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양평 양서면에 제1 공장을 두고 있는 에이스제약은 지난 3월 군 보건소를 방문해 사회복지시설 지원 의사를 밝히고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펜더믹상태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 세정제를 전달하기도 하였다

안옥현 에이스제약 대표는 "기부 활동이 방역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밝혔으며 에이스제약은 이번 손 세정제 나눔을 계기로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뜻을 전했다.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는 지난 11월 19일 “범국민 나무심기릴레이” 및 “에코-인 글로벌 환경가요제” 선포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2021년부터는 환경보전 계몽과 홍보를 위해 “에코-인 글로벌 오디션”을 시작으로 매주 한 번 가요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1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7 12:1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